새찬송가 악보, 찬양 듣기, 연손 듣기, 복음찬송가, 복음성가

통일찬송가 83장 나의 맘에 수심 구름

구찬송가|통일찬송가|통합찬송가

가사

083 장 나의 맘에 수심 구름

1.나의 맘에 수심 구름 가득하게 덮이고 슬픈 눈물 속절없이 흐를 때 인자하고 부드러운 음성으로 부르사 나를 위로할 이 누가 있을까

2.무거운 짐 등에 지고 인생 길을 가는 자 힘이 없어 쓰러지려할 때에 능력 있는 팔을 펴서 나의 손을 붙들어 나를 구해줄 이 누가 있을까

3.지은 죄를 돌아보니 부끄럽고 괴로워 자나깨나 맘에 화평 없을 때 추한 죄인 용납하여 품에 안아 주시고 깨끗한 맘 주실 이가 누굴까

4.요단강을 건너가서 시온성을 향할 때 나와 항상 동행할 이 누굴까 두려움의 검은 구름 모두 헤쳐 버리고 나의 갈길 인도할이 누굴까

***주 예수 주 예수 주 예수 밖에 누가 있으랴 슬퍼 낙심 될 때에 내 친구되시는 구주 예수 밖에 다시 없도다.



제 1 편

1 복 있는 사람은 악인들의 꾀를 따르지 아니하며 죄인들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들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

2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의 율법을 주야로 1)묵상하는도다

3 그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철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다 형통하리로다

4 악인들은 그렇지 아니함이여 오직 바람에 나는 겨와 같도다

5 그러므로 악인들은 심판을 견디지 못하며 죄인들이 의인들의 모임에 들지 못하리로다

6 무릇 의인들의 길은 여호와께서 인정하시나 악인들의 길은 망하리로다